제3회 ‘SYL과 함께하는 취업선배와의 간담회’ 개최
NEWS
1331
2018.05.14
http://info.sookmyung.ac.kr/bbs/sookmyungkr/67/28682/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은 지난 51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한상은라운지에서 SYL(Sookmyung Young Ladies)과 함께하는 취업선배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원활한 사회진출을 격려하기 위해 21명의 취업 선배들이 근로자의 날연휴를 반납하고 오랜만에 학교를 방문했다.

 


 

경력개발처 옥경영 처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간담회에는 멘토링에 참여한 7개 분야(영업/마케팅, 경영기획/인사총무, 회계자금구매, 연구개발/IT, 문화예술, 글로벌기업, 스타트업) 21인의 멘토가 차례로 무대 위로 올라와 본인의 직무와 멘토링 분야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해 참여했던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의 80분으로 진행하였던 멘토링 시간을 120분으로 대폭 늘려 학생들이 충분히 멘토링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간담회에 멘티로 참석한 이세영 학생(경영학부15)"다양한 분야의 선배님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뵙게되어 좋았고, 간담회를 계기로 취업준비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게 되었다"며 관련 프로그램이 더욱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최성희 취업지원팀장은 앞으로도 SYL과 함께하는 행사가 선후배 간의 지속적인 만남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